뉴스/비주얼뉴스

삼성전자 포터블 SSD ‘T3’, 웹툰 ‘질풍기획’ 콜라보 온라인 광고 인기

2016.05.25 11:05


삼성전자와 인기 웹툰 ‘질풍기획’이 함께 제작한 포터블 SSD ‘T3’ 온라인 광고가 직장인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조회수 430만을 기록했습니다. 이번 광고는 삼성전자 반도체 제품으로는 처음 진행된 웹툰 콜라보 광고로, 지난 4월 말에 공개된 이후 네이버 TV캐스트,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확산되고 있습니다. 

인기 웹툰 ‘질풍기획’에 삼성전자 포터블 SSD ‘T3’ 특징 녹여내



'질풍기획'은 직장생활의 고된 일상을 코믹하게 풀어내 회사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웹툰으로, 삼성 포터블 SSD ‘T3’의 빠른 속도, 안전한 보안성, 강한 내구성의 특장점을 자연스럽게 녹여냈습니다.  

이번 웹툰 콜라보 광고 영상은 직장생활 속에서 겪을 수 있는 난감한 상황에서 포터블 SSD ‘T3’ 의 특장점이 어떻게 빛을 발하는지 보여줍니다. 

광고 영상은 3초 안에 자료를 가져오라는 상사의 지시에 2초면 충분하다며 속도를 부각한 ‘속도편’, 중요 정보를 빼내려는 사람으로부터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하는 ‘보안성편’, 떨어지고 밟혀도 끄떡없이 튼튼한 ‘내구성편’ 이렇게 총 3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광고를 본 네티즌들은 “질풍기획 조부장처럼 성격이 급한 상사에게도 사랑받을 듯“, “덜렁이 내 친구야 이제 떨어트려도 문제 없겠다”, “보안성이 뛰어나니 마음 놓고 쓸 수 있겠네” 등의 다양한 반응으로 공감을 표현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이 포터블 SSD ‘T3’ 의 특장점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웹툰을 활용해 온라인 광고 영상을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나갈 계획입니다.  

삼성 포터블 SSD ‘T3’는 고성능 저장장치로, 손바닥 안에 들어가는 콤팩트한 크기와 51그램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해 대학생, 직장인 등 기존 외장하드(HDD) 사용자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외장하드(HDD) 대비 4배 빠른 초당 450MB의 읽기, 쓰기 속도를 구현하고 256비트(bit) AES(Advanced Encryption Standard) 암호화 엔진을 탑재해 보안성도 훌륭합니다. 또한, 2미터 높이에서 떨어지거나 5톤 트럭이 밟고 지나가는 충격에도 견딜 수 있는 강한 내구성을 갖춰 사용자들이 소중한 사진, 동영상, 문서들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것도 눈에 띄는 장점입니다. 

 포터블 SSD ‘T3’ 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스마트TV 등 다양한 기기들에도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신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