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라이프/트렌드

야외활동을 즐기는 ‘프로바깥러’들을 위한 스마트기기

2018.06.19 14:24


피크닉부터 캠핑, 수상레저까지, 여름은 야외활동을 즐기는 이른바 ‘프로바깥러’들의 계절입니다. 프로바깥러라면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을 보다 알차게 보내기 위한 남다른 준비가 필요할 것 같은데요. 올여름 야외활동에 재미를 더해줄 스마트기기를 소개합니다. 



스마트폰 속 추억을 바로 출력하는 ‘스마트폰 프린터’



친구들 혹은 가족들과 함께하는 야외활동에서 사진촬영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요즘에는 대부분의 사진을 스마트폰을 통해 찍지만 현상 과정이 번거로워 소중한 사진을 스마트폰에만 보관하곤 하는데요. 이러한 소비자들을 위해 캐논, 코닥, 후지 등의 사진에 강점이 있는 회사들이 스마트폰 프린터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프린터를 사용하면 촬영한 사진을 현장에서 바로 출력해서 공유할 수 있는데요. 후지필름의 ‘인스탁스 쉐어 SP-3’는 휴대가 용이한 사이즈의 스마트폰 전용 프린터입니다. 와이파이로 전용 앱과 연결하면 촬영한 사진을 160장까지, 최대 318dpi의 고해상도 품질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올여름 여행에서는 디지털 사진 대신 인화된 필름 사진으로 추억을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음악과 함께하는 야외활동에는 ‘블루투스 이어폰’ 



삼성전자의 ‘기어 아이콘X’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이 제품은 양쪽 이어버드 사이에 연결선이 없어 휴대가 간편한 것은 물론,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하는데요. 이어폰 헤드를 두드리거나 위아래로 쓸어내리는 등의 간단한 동작으로 음악 감상, 통화 기능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을 휴대하기 힘든 운동 중에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제품 내부에 별도의 저장공간이 있어 MP3 파일을 넣으면 스마트폰 없이 음악 감상을 할 수 있고, 달리기와 걷기를 할 때 운동시간, 거리, 운동량 등을 기록해줍니다. 



역동적인 움직임을 담아내는 액티비티 필수품 ‘액션캠’



액션캠은 역동적인 움직임 중에도 안정적인 영상 촬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분들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꼽힙니다. ‘고프로 히어로6’는 수심 10m까지 방수가 되어 수상 활동이 많은 여름철에 특히 유용하게 쓰입니다. 디지털카메라에 비해 작고 가벼워 휴대하기 좋고, 음성 제어 기능으로 촬영도 간편한데요. 고프로 편집 스토리텔링 솔루션인 퀵스토리를 활용한 편집도 가능해 별도의 툴 없이도 나만의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여름철 야외활동은 흐르는 땀조차 상쾌하게 느껴지는데요. 올여름에는 야외활동에 재미를 더해주는 스마트기기와 함께 밖으로 나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 1

  1. 안러2018.06.22 10:42 신고댓글주소수정/삭제댓글쓰기

    안러들을 위한 스마트폰 기기들도 소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