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보도자료

평택시청-삼성전자 연합 봉사팀, 따뜻한 마음 가득 담아 연탄 기부

2018.10.29 12:07


평택시청 공무원과 삼성전자 DS부문 임직원으로 구성된 연합 봉사팀 '희망이음 봉사팀'이 지난 27일 고덕면에 거주하는 이웃 8가구에 연탄 500장을 각각 전달했습니다. 


'희망이음 봉사팀'은 평택시청 공무원과 삼성전자 임직원이 모여 2017년에 결성했으며, 매달 한 번 봉사활동을 진행합니다. 연합 봉사팀은 지난 1년간 장애인 나들이 지원, 농민 일손돕기, 노인 요양센터 방문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해왔으며 지역사회에 힘이 될 수 있도록 새로운 봉사프로그램을 지속 개발해 나갈 계획입니다. 


'희망이음 봉사팀' 운영을 총괄하고 있는 삼성전자 정세헌 프로는 "삼성전자가 평택시의 일원으로서 시민들로부터 신뢰받고 사랑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한편 삼성전자는 평택 지역에서 임직원 기부금을 활용해 복지시설 식자재 지원, 지역아동센터 인프라 개선, 자매결연마을 후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 27일 '희망이음 봉사팀'이 고덕면에 거주하는 이웃을 찾아 연탄 전달 준비를 하고 있다.

▲ 27일 '희망이음 봉사팀'이 고덕면에 거주하는 이웃을 찾아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연탄을 전달하고 있다. 

▲ 27일 '희망이음 봉사팀'이 연탄 기부 봉사활동을 마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댓글 1

  1. 연탄2018.11.12 09:43 신고댓글주소수정/삭제댓글쓰기

    연탄나르기 봉사보다 가스보일러로 교체해주는 봉사~~안 되나요~~~~ㅋㅋㅋ 유해한 연탄 쓰시는 분들에게 연탄 주는 거 보다 보일러를 교체해 주신다면 얼마나 좋을까요?